빠른 도움말 검색
 [이용안내] 외국계 백신을 사용하는 PC일 경우 < Norton : 노턴 >

안녕하세요. 

티플 운영팀 입니다.

 

 

외국계 백신 사용을 하는 경우,

티플 프로그램 및 업데이트 파일을 오인식하여 차단하는 상황이 발생됩니다.

 

다운로드나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안되는 회원님들께서는 아래 방법대로 진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법>

 

1. 노턴 백신 창을 활성화 시킴 → [ 설정 ] 클릭

 

 

2. 바이러스 차단 클릭

 

 

3. [ 검사 및 위험 요소 ] 선택 → [ 검사에서 제외할 항목 - 구성 ]  클릭

 

 

4. 폴더 추가 클릭

  - 제외 항목에 tple 폴더나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5. 폴더모양 클릭 → Tple 폴더 선택

1>

 

2>
 

 

6. 완료화면

  - 티플 폴더가 포함되어있으면 확인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티플프로그램 차단이 해제됩니다.

 

 

 

※잘 안되는 경우에는 원격지원을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URL < http://helpu.kr/tple/ >

원격프로그램 설치 URL < http://setup.tple.co.kr/files/data/HelpULauncher.exe >

전체 이용안내 결제/포인트 내려받기 회원정보 컨텐츠판매 기타 판매자 클럽
번호 제목
144 크롬,엣지에서 다운로드시 반응이 없거나 파일을 못 불러오는 경우 
143 [모바일]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한 영상 폴더찾는 방법 
142 [통합] 판매자 관련 
141 [통합] 이용안내 (재생,다운,환불 등등) 
140 [통합] 결제 / 충전이 안되는 경우 
139 [통합]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 
138 서버와의 연결이 종료되었습니다. 문구와 함께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 
137 구글크롬,스윙브라우저 이용시 다운로드 무반응 < karspersky :카스퍼스... 
136 외국계 백신을 사용하는 PC일 경우 < AVG 안티바이러스> 
135 외국계 백신을 사용하는 PC일 경우 < Norton : 노턴 > 
이전10개
1
...
다음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