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도움말 검색
 [이용안내] 외국계 백신을 사용하는 PC일 경우 < AVG 안티바이러스>

안녕하세요. 

티플 운영팀 입니다.

 

 

외국계 백신 사용을 하는 경우,

티플 프로그램 및 업데이트 파일을 오인식하여 차단하는 상황이 발생됩니다.

 

다운로드나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안되는 회원님들께서는 아래 방법대로 진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법>

 

1. AVG 백신 창을 활성화 시킴 → [ 옵션 ] → [ 고급설정 ] 클릭


 

2. 업데이트- [ 예외 ] 클릭 → [ 예외 추가 ] 클릭

 

 

3. 예외 유형 선택 → [ 폴더 ] 클릭

 

 

4. 찾아보기 클릭

 

 

5. Tple 폴더 선택

  -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program files 에 설치됩니다.

 

 

6. 완료 화면

  -  확인을 눌러 예외에 티플 폴더가 포함되어있으면 완료

1>

 

2>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티플프로그램 차단이 해제됩니다.

 

 

 

※잘 안되는 경우에는 원격지원을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URL < http://helpu.kr/tple/ >

원격프로그램 설치 URL < http://setup.tple.co.kr/files/data/HelpULauncher.exe >

전체 이용안내 결제/포인트 내려받기 회원정보 컨텐츠판매 기타 판매자 클럽
번호 제목
144 컨텐츠 상세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아요 
143 크롬,엣지에서 다운로드시 반응이 없거나 파일을 못 불러오는 경우 
142 [모바일]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한 영상 폴더찾는 방법 
141 [통합] 판매자 관련 
140 [통합] 이용안내 (재생,다운,환불 등등) 
139 [통합] 결제 / 충전이 안되는 경우 
138 [통합]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 
137 서버와의 연결이 종료되었습니다. 문구와 함께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 
136 구글크롬,스윙브라우저 이용시 다운로드 무반응 < karspersky :카스퍼스... 
135 외국계 백신을 사용하는 PC일 경우 < AVG 안티바이러스> 
이전10개
1
...
다음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