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도움말 검색
 [내려받기] 크롬,엣지에서 다운로드시 반응이 없거나 파일을 못 불러오는 경우

안녕하세요. 

티플 운영팀입니다.

 

크롬이나 마이크로소프트엣지에서 티플을 활성화 시킨 경우 

다운로드시 간헐적으로 다운로드프로그램이 열리지 않거나

다운로드프로그램에서 파일을 못불러오는 상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크롬인 경우 작업표시줄에 초록,노란,빨강,파랑 아이콘으로 티플이 열려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의 경우 작업표시줄에 진한 파란색 e마크로 티플이 열려있습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의 경우 작업표시줄에 하늘색 e마크로 티플창이 열려있습니다>
 

 

 

 

위 3가지 경우 중 인터넷익스플로러가 아니라 크롬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사용자의 경우

아래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순서 : 내컴퓨터 → C드라이브 → programfiles 혹은 programfiles(x86) → Internet Explorer → iexplore 프로그램 실행 → 티플 접속 →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방법이 헷갈리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원격지원을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1.원격프로그램 다이렉트 페이지

http://helpu.kr/tple/

 

 

2.원격프로그램 첫페이지

http://www.tple.co.kr/customer/support.php

<1번 링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2번 링크로 접속하신 뒤 원격프로그램수동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이용안내 결제/포인트 내려받기 회원정보 컨텐츠판매 기타 판매자 클럽
번호 제목
144 컨텐츠 상세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아요 
143 크롬,엣지에서 다운로드시 반응이 없거나 파일을 못 불러오는 경우 
142 [모바일]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한 영상 폴더찾는 방법 
141 [통합] 판매자 관련 
140 [통합] 이용안내 (재생,다운,환불 등등) 
139 [통합] 결제 / 충전이 안되는 경우 
138 [통합]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 
137 서버와의 연결이 종료되었습니다. 문구와 함께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 
136 구글크롬,스윙브라우저 이용시 다운로드 무반응 < karspersky :카스퍼스... 
135 외국계 백신을 사용하는 PC일 경우 < AVG 안티바이러스> 
이전10개
1
...
다음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