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도움말 검색
 [내려받기] 컨텐츠 상세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티플 운영팀입니다. 

 

익스플로러에서 컨텐츠 상세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는 경우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도 먹통이오며 파일목록도 원활하게 불러오지 않는 현상입니다.

 

이 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에 방법으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해당 스크린샷]

 

 

 

[해결방법]

<익스플로러 10버전 이상의 경우 아래에 방법으로 해결>

경로 : 익스플로러 우측상단에 톱니바퀴 클릭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경로 : 위 와 같이 우측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이 보이지 않을 시

키보드 자판 [ Alt ] 키를 눌러 메뉴얼이 좌측상단에 표기되면 [ 도구 ] 클릭


※ 위 와 같이 tple.co.kr 이 추가되어있는 경우 체크를 하여 제거 후 닫으면 해결 가능

 

<익스플로러 9버전 이하의 경우 아래에 방법으로 해결>

경로 : 인터넷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클릭


위 와 같이 탭이 세개가 확인이 된다면 3번째 체크된 것을 해제 후 창을 닫으면 해결 가능


만약 방법이 진행이 어렵거나 해깔린다면 저희측으로 원격지원 신청해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원격프로그램 다이렉트 페이지

http://helpu.kr/tple/

 

 

2.원격프로그램 첫페이지

http://www.tple.co.kr/customer/support.php

<1번 링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2번 링크로 접속하신 뒤 원격프로그램수동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이용안내 결제/포인트 내려받기 회원정보 컨텐츠판매 기타 판매자 클럽
번호 제목
144 컨텐츠 상세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아요 
143 크롬,엣지에서 다운로드시 반응이 없거나 파일을 못 불러오는 경우 
142 [모바일]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한 영상 폴더찾는 방법 
141 [통합] 판매자 관련 
140 [통합] 이용안내 (재생,다운,환불 등등) 
139 [통합] 결제 / 충전이 안되는 경우 
138 [통합]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 
137 서버와의 연결이 종료되었습니다. 문구와 함께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 
136 구글크롬,스윙브라우저 이용시 다운로드 무반응 < karspersky :카스퍼스... 
135 외국계 백신을 사용하는 PC일 경우 < AVG 안티바이러스> 
이전10개
1
...
다음10개